서울대 NGV 강의


19년 6월 13일 오키오토 최고자문위원 민종철 대표가 스마트 매니지먼트의 방향성에 대한 강연을 하고 있다.

(사내뉴스)

19년 6월 13일 서울대 안에 위치한 현대 NGV에서 현대기아차, 계열사, 협력사의 R&D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제품개발 프로세스와 프로젝트 매니지먼트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설명하였고 미래형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는 IT 기술을 접목시킨 스마트 매니먼트의 방향성을 제시하였다.


당일 문의에 준비할 시간도 여력도 없었지만 현대자동차 33년 임원 출신 경력을 보유한 최고 자문 위원인 민종철 대표가 미래 자동차 및 NGV에 대한 강연을 능숙하게 마무리해 냈다.


강연을 진행한 민종철 대표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는 복잡성 증가와 빅 데이터로 인해 물리적인 매니지먼트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으므로 미래형 방식을 실행해 나가기 위해서는 프로세스와 IT 기술을 기본적으로 알아야만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번 강연은 학계·현업의 전문가 및 미래의 R&D 전문가들과 함께 미래기술과 NGV에 대해 논하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오키오토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한 고찰을 소통, 교류할 계획이며, 스타트업 지원, 자문, 고문 등 다양한 형태로 이바지할 계획이라고 한다.


copyright © OKEYAUTO